살면서 꼭 필요한 정보들

틈날때마다 재택알바 했는데 수익이! 본문

생활도움 정보

틈날때마다 재택알바 했는데 수익이!

유망자격증가이드 2017. 5. 19. 16:41

틈날때마다 재택알바 했는데 수익이!

 

 

 


남포동하면
유명한 맛집이 하나있쭁
1992년도에 오픈한
이재모피자에요~

26년이된 이재모피자!

 

 

 


치즈가 듬뿍 들어가있어서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옛날 그 고유의
피자맛이라고해야하나..
아무튼 그런 맛 때문에
질리지 않고 자주 생각나는 맛이에요!

재택알바

 

 

 

 

식사시간대 가면 웨이팅해야해요ㅠㅠㅋㅋ
피자와 더불어 인기 많은
오븐치즈스파게티ㅋㅋ

토마토소스의 스파게티에
치즈가 듬뿍 올라가있는 스파게티에요

재택알바

 

 


이것도 뭔가 어릴 때
자주먹던 맛이라고해야하나
정말 맛있어요ㅎㅎ

다만 먹다가 치즈
너무 많이먹어서 조금
느끼할 수도있지만!

재택알바

 

 

 

 

그래두 너무나 땡기는 그런맛이에용:)
남포동 들리면 이재모피자
 가보셔용~^-^*

주말 혹은 평일 점심시간에
가면 웨이팅을 해야하잖아요

재택알바

 

 

 


저는 평일에 사람없는
시간에 가서 종종 먹는데
마케팅사단에서 재택알바를
하고있기에 가능한것 같아요

 

 

 

 

제가 하는 일은 온라인마케팅인데
원하는시간에 일하고싶은만큼
할 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인터넷이 가능한 곳이라면
어디든 가능하고
또 수익창출까지 8주면 가능하답니다!

 

 

 

재택알바 알아보고계신다면
아래 배너를 통해 상담한번 받아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