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꼭 필요한 정보들

IT뱅크강남점 교육상담 후기 공유해요 본문

IT정보

IT뱅크강남점 교육상담 후기 공유해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8. 8. 10. 17:41



IT뱅크강남점 교육상담 후기 공유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IT뱅크강남점에서 교육상담

 받고 온 후기 공유해드릴게요!


IT공부하려고 알아보고 있다면 집중! 

해주세요 ㅎㅎ





IT공부를 하려고 맘먹은건 

취업때문이었어요.


전공은 다른거라서 고민이

 되긴했는데요.


IT분야가 취업전망도 좋고 학력보다는

 실무능력이 중요하다길래 

잘 준비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컴퓨터에 대해 

잘 알지 못해서 할 수 있나라는 

고민도 있었거든요.


그래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IT뱅크강남점을 찾게 됐는데요.


교육이 저처럼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도록 기초과정부터 있다고 해서

용기를 내보기로 했어요.





학원시설도 보고싶고 교육과정도

 알고 싶어서 교육상담을 

받아보기로 했는데요.


상담도 1:1 무료라 부담도 

없었어요 ㅎㅎ


대신 예약제라고 하니까 

상담 받고 싶은 분들은 꼭 먼저

 예약하고 학원 방문하세요~





IT뱅크강남점은 강남역 근처

 있어서 교통편도 좋고 찾기도 쉬워요.


학원에 도착해서 상담 받으러 

왔다고 하면 바로 교육팀장님이 

오셔서 상담을 해주시는데요.


처음 공부하는거라 걱정이 많다고

 하니까 교육과정이랑 취업전망, 

방법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주셔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됐어요~





이건 교육팀장님이 챙겨주신 

교육자료랑 제 학습계획표입니다.


저한테 필요한 과정으로 맞춤 

학습계획도 세워주셔서 이대로 

열심히 공부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교육과정이 IT통합기초과정부터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서버, 보안

그리고 국비지원 취업교육까지

 전 과정이 다 있으니까 상담을 통해 

필요한 과정을 찾아 제대로 취업준비

 시작해보세요.





교육 후에 취업지원도 

해준다고 해요.


취업지원팀을 운영하고 있는데 

수강생은 무료로 취업지원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열심히 공부하고 여기서 취업지원을

 받으면 된답니다!






좋은 학원을 잘 찾고 상담도

 잘 받았으니 이제 공부만 열심히 

하면 될 것 같아요 ㅎㅎ


교육과정이나 기간은 개개인에 

따라 다르다고 해요.


정확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직접 

교육상담 받아보는게 도움 될 거에요.





IT뱅크강남점 홈페이지 링크

아래 공유해드릴테니까 

궁금한 점 있으면 직접 문의

 남겨서 확인해보세요.


교육팀장님이 자세히 안내해주실거에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