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꼭 필요한 정보들

빅데이터전문가 연봉과 대우 좋은 이유는? 본문

교육정보

빅데이터전문가 연봉과 대우 좋은 이유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7. 11. 10. 15:02

 

 

 

빅데이터전문가 연봉과 대우 좋은 이유는?

 

 

 

 

 

 

 

 

 

 

 

 

빅데이터

 

디지털 환경에서 생성되는 데이터로서, 그 규모가 방대하고 생성주기도 짧고, 형태도 수치데이터뿐만 아니라 문자와 영상데이터를 포함하는 대규모 데이터를 말합니다. 빅데이터 환경은 과거에 비해 데이터 양이 폭증했다는 점과 함께 데이터 종류도 다양해지면서 사람들의 행동과, 위치정보, SNS를 통해 생각과 의견까지 분석하고 예측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정보통신분야 최대 화두, 단연 빅데이터입니다.

이에 따라 빅데이터전문가에 대한 관심과 수요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빅데이터전문가는 데이터가 엄청난 자산이 되는 요즘, 다양한 정보수집과 분석 등의 작업을 통해 회사나 기업들의 수익창출에 큰 역항을 하는 고급기술력을 지닌 사람들입니다. 기업들의 핵심경쟁력이 빅데이터기술인만큼 빅데이터전문가 연봉과 대우 계속해서 좋을 수 밖에 없는 이유인 것이죠.

 

4년제 졸업자 기준으로 초봉 3000만원 내외로 연봉 예측되고 있습니다. 회사규모와 자격증 여부, 본인의 실무능력에 따라 연봉 차이 날 수 있습니다.

 

경력과 능력을 인정받는다면 더욱 더 좋은 연봉과 대우를 받을 수 있는 직업으로 제대로 준비한다면 안정적인 미래를 만들 수 있겠죠.

 

 

 

 

 

 

 

 

 

 

 

 

 

 

자, 그렇다면 빅데이터전문가 연봉과 좋은 대우 받기 위해 어떻게 준비해야할까요.

 

먼저 프로그래밍 능력을 활용하여 소양부분을 키우는 것이 방향성을 잡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통계와 분석 프로그램을 능숙히 다루기 위해 기본이 되는 C언어와 자바교육부터 R프로그래밍과 하둡프로그래밍은 필수로 공부해야하는 과정입니다.

 

고급기술을 다루는 직업인만큼 실무기술력이 없다면 성공할 수 없기때문에 실제 실습과 실무경력 풍부한 전문가의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준비하는 것이 성공할 수 있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입니다.

 

 

 

 

 

 

 

 

 

 

 

 

 

실무능력 키우는 것, 혼자 독학으로 준비하기는 어렵겠죠. 그래서 빅데이터전문가 연봉과 대우에 걸맞는 능력 키울 수 있는 교육기관으로 KG아이티뱅크 추천해드리겠습니다.


IT전문교육기관으로 빅데이터 교육과정 기초부터 실무, 취업교육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실무경력 풍부한 전문강사진의 퀄리티있는 강의를 통해 교육 중입니다. 실습을 통한 실무중심교육으로 취업을 위한 모든 준비 완벽하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고용노동부를 통해 교육비 지원 받을 수 있는 국비지원 과정도 진행중이니, 기초부터 취업교육까지 차근차근 공부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모든 교육 수료 후에는 취업지원센터를 통해 취업준비 도움 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하고자하는 기업 정보, 채용정보부터 이력서 및 자소서첨삭, 기술면접 준비, 취업연계까지 취업 성공할 때까지 최고의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종로,강남,구로,부산,대구 등 전국 9개지점이 운영중인 KG아이티뱅크에서 전망 밝은 미래 준비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교육관련 문의사항 및 교육상담신청은 홈페이지/전화문의 남겨주시면 언제든 교육팀장의 자세한 설명과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