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꼭 필요한 정보들

KG아이티뱅크 탄산수 종류가 참 많네요. 본문

생활도움 정보

KG아이티뱅크 탄산수 종류가 참 많네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7. 10. 25. 20:18

KG아이티뱅크 탄산수 종류가 참 많네요.

 

 

 

오늘 편의점에 갔다가 탄산수

새로운 걸 사왔어요.

 


평소에는 트레비만 마시는데

오늘은 왠지 이게 끌리더라구요.

 


마침 2+1 행사도 하고 있어서

가격도 트레비보다 훨씬

저렴하더라고요. ㅎㅎ

 

KG아이티뱅크

 


 


 


병에 다이아몬드가 디자인되어

있어서 그런지 넘 이뻐요.

 


그리고 먹는샘물로 만든

탄산수라서 그런지

물맛도 다르더라고요.

 


기존의 탄산수들은 뭘로 만드는지

모르겠지만 탄산이 빠지면

밍밍한 맛이 나는게

좀 이상했거든요.

 

KG아이티뱅크

 


 


 


앞으로는 트레비 안 사먹고

요걸 사먹게 될 것 같네요.

 

 

KG아이티뱅크


뚜껑을 열어보니 탄산양도

장난 아니게 많이 들어 있어서

더 시원하게 마실 수 있었어요.

 


이제 날씨도 더우니까

얼음을 얼려서 탄산수랑

오렌지청을 섞어 마셔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