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꼭 필요한 정보들

식당에서 기다리릴때 주는 물건요 본문

생활도움 정보/생활의지혜

식당에서 기다리릴때 주는 물건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6. 5. 11. 23:12

식당에서 기다리릴때 주는 물건요


식당 중에서도 패스트푸드 이런데서
뭐 오래동안 기다려야 할 때 말이에요.
그럴 때 뭔가 물건을 주는 경우가 있잖아요?
생긴건 숫자가 달린 커다란 폰처럼 생겼는데요.
내가 주문한 물건이 다 되거나 하면요.
그 물건이 진동을 하잖아요.

 

 

 

이걸 상당히 유용히 쓰는 식당이 많던데요.
궁금한건 이거 이름이 뭐냐는 거에요.
저도 이걸 상당히 많이 접했지만요.
아직 이 물건의 이름을 제대로 모르네요.
이 물건의 이름을 알고 싶지만
제대로 알려주는 사람도 없고 말이에요.

 

 

 

인터넷 검색 좀 하면 알 수도 있곘지만
사실 그렇게까지 궁금하지는 않네요.
뭐 말하자면 이름 같은건 모르지만
그래도 식당 갈 때마다 자주 보는 물건이니
별 의심없이 유용하게 쓸 수 있다 이런거죠.
특히 햄버거 먹을땐 어김없이 이걸 쓰니까요.
제가 좀 레어 메뉴를 좋아해서요.

 

 

식당에서 이 물건을 안 쓰는데도 많은데요.
사실 이 물건을 좀 더 많이 쓰면 좋겠어요.
특히 음식을 내가 찾으러 가야 하는데요.
이걸 안 쓰는데는 무슨 깡인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런 식당은 오래 버티지 못하고 망하기도 하더군요.
손님의 편의성을 고려해야 하는 건데 말이죠.

 









Comments